'안녕 드라큘라' 이지현 "서현, 감정 연기할 때 집중력 대단하다"
▲ '안녕 드라큘라' 이지현 "서현, 감정 연기할 때 집중력 대단하다" (사진=JTBC 유튜브 중계 화면 캡처)
▲ '안녕 드라큘라' 이지현 "서현, 감정 연기할 때 집중력 대단하다" (사진=JTBC 유튜브 중계 화면 캡처)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이지현이 서현과의 연기 호흡을 이야기했다.

JTBC 드라마 페스타 '안녕 드라큘라' 제작발표회가 14일 오후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됐다.

'안녕 드라큘라'는 인생에서 가장 외면하고 싶은 문제와 맞닥뜨린 사람들의 성장담을 담은 드라마로 총 3개의 옴니버스로 구성된다. 엄마에게 무조건 졌던 딸 안나(서현 분)와 딸에게만은 확실히 이겼던 엄마 미영(이지현 분),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인디밴드 보컬 서연(이주빈 분), 금수저 지형(서은율 분)과 눈칫밥 먹으며 자라온 아이 유라(고나희 분)의 특별한 우정 이야기가 어우러진다.

극중 이지현은 안나의 엄마이자 드라마 작가인 미영으로 분한다. 이번 작품을 통해 서현과 모녀 호흡을 맞춘 이지현은 "서현의 연기 집중력이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지현은 "촬영하기 전 서현 씨와 미리 만나는 시간을 몇 번 가졌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면서 "본 촬영 때는 정말 편하게 연기했다. 서현 배우가 감정 연기를 할 때 집중력이 굉장히 좋다"고 말했다.

이에 서현은 "제가 이 역할을 잘할 수 있을지 고민도 했지만 이지현 선배님께서 너무 잘해주셔서 몰입할 수 있었다"며 "만난 지 한두 번 만에 진짜 엄마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화답했다.

한편 '안녕 드라큘라'는 오는 17일과 18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