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노래방 차트 쇼 '우선 예약' MC 확정... 넘치는 흥과 끼 예고
▲ 송하예, 노래방 차트 쇼 '우선 예약' MC 확정... 넘치는 흥과 끼 예고 (사진=)
▲ 송하예, 노래방 차트 쇼 '우선 예약' MC 확정... 넘치는 흥과 끼 예고 (사진=MBC플러스)

[제니스뉴스=김은헤 인턴기자] 가수 송하예가 MC에 첫 도전한다.

14일 소속사 더하기미디어는 “송하예가 MBC M 노래방 차트쇼 ‘우선 예약’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우선 예약'은 MBC PLUS와 KY금영엔터테인먼트의 공동제작으로 탄생한 노래방 차트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아이돌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트로트, 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소화하며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으로 처음 MC를 맡게 된 송하예는 대중들이 기존에 알고 있던 감성 가득한 모습이 아닌 넘치는 흥과 끼의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또 ‘우선 예약’ 첫 방송에서 영화 ‘겨울 왕국2’ OST ‘숨겨진 세상’의 3단 고음 버전을 비롯한 가수 지코의 ‘아무 노래’ 챌린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우선 예약'은 오는 18일 첫 방송 예정이며, MBC M 채널과 MBC PLUS의 유튜브 채널 '올 더 케이팝(ALL THE K-POP)'을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