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GO', 24일 첫 방송 확정... 김병만-윤택-김승수 '오지고 3형제'
▲ '오지GO', 24일 첫 방송 확정... 김병만-윤택-김승수 '오지고 3형제' (사진=오지고)
▲ '오지GO', 24일 첫 방송 확정... 김병만-윤택-김승수 '오지고 3형제' (사진=MBN)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예능 ‘오지GO’가 월요일 예능에 출사표를 던진다.

MBN 새 예능 '오지GO' 측은 "'오지GO'가 오는 24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지GO’는 오지에 살고 있는 원시 부족의 삶을 찾아 떠나는 극한 체험 예능으로, 최첨단 삶에 익숙한 21세기 현대인과 전통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원시 부족의 만남을 그린다. 서로 다른 문화를 체험하는 ‘크로스 컬처 프로젝트’를 통해 색다른 힐링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9월 뉴기니 섬 원시 부족인 라니족과의 만남을 그려냈던 ‘오지GO’는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첫 시즌과 마찬가지로 '오지고 3형제' 김병만, 윤택, 김승수가 다시 한번 뭉쳐 한층 단단해진 호흡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승훈 연출 PD는 “출연진들이 지난 시즌보다 훨씬 규모가 큰 부족민과 만나게 돼, 스펙터클한 문화 체험을 해나갈 예정이다”며 “문명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찾은 재료들로 전통을 이어나가는 부족들의 모습을 통해 오지의 삶을 간접 체험을 느낄 수 있을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오지GO’는 오는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