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뮤직] 시련 딛고 돌아온 아이즈원, ‘BLOOM*IZ’로 다시 피우는 꽃
▲ 시련 딛고 돌아온 아이즈원, ‘BLOOM*IZ’로 다시 피우는 꽃 (사진=오프더레코드)
▲ 시련 딛고 돌아온 아이즈원, ‘BLOOM*IZ’로 다시 피우는 꽃 (사진=오프더레코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오늘뮤직’, 오늘은 어떤 신곡이 공개될까.

♬ 아이즈원 ‘블룸아이즈’ㅣ2020.02.17

그룹 아이즈원(IZ*ONE)이 17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로 전격 컴백,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활동에 돌입한다.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라는 의미를 가진 ‘블룸(BLOOM)’과 ‘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개할 아이즈원의 개화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라비앙로즈’와 ‘비올레타’에 이어 ‘플라워 시리즈(FLOWER series)’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앨범 ‘블룸아이즈’는 지금까지 마음속 간직해온 소망을 이루기 위해 만발의 준비를 한 아이즈원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이름이 가진 의미처럼 아이즈원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더욱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했다. 마침내 꿈꿔온 미래를 지금의 현실로 만들며 2020년 제일 먼저 꽃을 피우겠다는 각오다.

뿐만 아니라 앨범에는 단체곡 ‘아이즈(EYES)’, ‘스페이스쉽(SPACESHIP)’, ‘우연이 아니야’, ‘유앤아이(YOU & I)’,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EYES)’를 비롯해 다양한 구성으로 이뤄진 유닛곡 드림라이크(DREAMLIKE)’, ‘아야야야(AYAYAYA)’, ‘소 큐리어스(SO CURIOUS)’, ‘데이드림(DAYDREAM)’, ‘핑크 블러셔(PINK BLUSHER)’,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등 12곡이 수록됐다.

앞서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아이즈원은 ‘프로듀스’ 시리즈의 투표 결과 조작 논란으로 인해 예정했던 컴백일을 미루고 활동을 잠정 중단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바. 지난 1월 다시 활동 재개 소식을 알려 기대를 높여왔다.

한편 아이즈원은 컴백쇼 ‘COMEBACK IZ*ONE BLOOM*IZ’를 17일 오후 8시 Mnet을 비롯한 여러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동시 방송하며, 신곡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