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Stars, Vh1 Supersonic부터 Hard Rock Café까지… 인도 프로모션 성료
▲ Z-Stars, Vh1 Supersonic부터 Hard Rock Café까지… 인도 프로모션 성료 (사진=코즈믹 코리아)
▲ Z-Stars, Vh1 Supersonic부터 Hard Rock Café까지… 인도 프로모션 성료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로 구성된 Z-Stars(지스타즈)가 인도 프로모션을 성황리 마쳤다.

Z-Stars는 지난 7일 인도로 출국해 13일까지 인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들은 현지 유명 매체들과의 인터뷰, 최대 규모의 페스티벌 ‘Vh1 Supersonic Festival 2020’ 무대, Hard Rock Café 라이브 공연 등으로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가장 주목할 부분은 인도 Mahalakshmi Lawns, Pune에서 펼쳐지는 인도 최대 규모의 멀티 장르 페스티벌 ‘Vh1 Supersonic Festival 2020’에 초청돼 무대를 꾸몄다는 점. Z-Stars는 그간 발표한 ‘No Limit’, ‘Holla Holla’, ‘What You Waiting For’, ‘Streets of Gold’ 등은 물론이고 K-POP을 비롯한 각종 커버 무대로 페스티벌을 뜨겁게 달궜다.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하는 유명 페스티벌인 만큼 유명 미국 뮤지션 Illenium, 미국 록 밴드 Chon, 인도 래퍼 Divine 등이 함께 무대를 꾸몄으며, Z-Stars는 이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며 존재감을 증명했다. 탁월한 라이브, 수준급 댄스 실력, 팬들과 소통하는 무대 매너로 현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Z-Stars는 인도 구르가온에서 개최되는 Hard Rock Café에도 참석해 라이브 공연을 뽐냈다. 멤버들은 보다 가까이서 현지 팬들과 만나며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했고, 관객들은 뜨거운 환호로 Z-Stars를 반겼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Z-Stars는 매체 인터뷰, 라디오, 밋앤그릿, Andrew College 미니 쇼케이스 등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했다. 현지에서는 현재 인도 음악팬들에게 K-POP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Z-Stars가 글로벌한 인플루언서의 역할을 확실히 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Z-Boys는 “인도에서 큰 무대에 설 수 있어 영광이었고, 그곳에서 우리를 응원하는 GalaxZ(갤럭지, 팬덤명)들을 만날 수 있어서 기뻤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연습해서 다시 인도에 방문해 무대를 꾸미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Z-Girls는 “우선 GalaxZ들의 뜨거운 응원에 힘을 많이 얻어서 감사하다. 우리를 반겨준 인도의 모든 분들께도 감사하며, 앞으로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길 바란다. 향후 Z-Stars의 활약에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