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히트곡 작곡가 아르마딜로와 손잡고 29일 새 앨범 발표
▲ 청하 (사진=문찬희 기자)
▲ 청하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청하가 '뉴웨이브' 프로젝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표한다.

17일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자사의 새 뮤직 프로젝트 '뉴웨이브(New.wav)'를 통해 오는 29일 새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뉴웨이브'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 청하의 이번 신곡은 수지의 '행복한 척'과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이해리의 '우는 법을 잊어버렸나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사-작곡한 아르마딜로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특히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고 있는 특별한 배우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웨이브' 프로젝트는 가요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사전적 의미 '뉴 웨이브(New Wave)'와 음원 확장자명 'wav'를 차용, 새로운 음악 '뉴웨이브'라는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지난 6일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 밴디트(BVNDIT)가 '쿨(Cool)'을 공개해 독특한 콘셉트와 새로운 시도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벌써 12시', '롤러코스터', '스내핑(Snapping)' 등 완성도 높은 노래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청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음원퀸'의 위엄을 다시 한번 드러낼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