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준호, ‘쓰레기 줍기 챌린지’ 동참… 다음 참여자 김준수 지목
▲ 손준호, ‘쓰레기 줍기 챌린지’ 동참… 다음 참여자 김준수 지목 (사진=겟TV)
▲ 손준호, ‘쓰레기 줍기 챌린지’ 동참… 다음 참여자 김준수 지목 (사진=겟TV)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쓰레기 줍기 챌린지’에 동참하며, 다음 참여자로 김준수를 지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손준호는 지난 19일 겟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쓰레기 줍기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래퍼 마미손을 시작으로 배우 유소영, 유튜버 면상들 등이 스타들이 작은 실천을 앞세워 참여한 ‘쓰레기 줍기 챌린지’.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손준호를 다음 참여자로 지목하면서부터, 손준호 역시 챌린지에 함께하게 됐다.

손준호의 챌린지 영상은 공연장 일대에서 촬영됐다. 챌린지를 시작하기 전에 마스크와 일회용 비닐장갑을 착용하며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위생 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모습도 영상에 담겼다.

특히 차도에 있는 배수구 안까지 꼼꼼히 살피는 면모를 드러내던 손준호는 챌린지가 끝난 후 “생각보다 거리가 깨끗해서 쓰레기가 많지 않을 줄 알았는데 꽤나 많이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한 뒤, 다음 참여자로 가수 겸 동료 뮤지컬 배우 김준수를 지목했다.

한편 손준호는 현재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반헬싱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김준수는 '드라큘라'의 드라큘라 역으로 손준호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