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밴드 빈시트, ‘I don’t wanna die’ 싱글 오늘(18일) 발매
▲  록 밴드 빈시트, ‘I don’t wanna die’ 싱글 오늘(18일) 발매 (사진=C2K엔터테인먼트)
▲ 록 밴드 빈시트, ‘I don’t wanna die’ 싱글 오늘(18일) 발매 (사진=C2K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록 밴드 빈시트가 새 싱글 ‘아이 돈트 워너 다이’를 발매한다.

인디신에서 주목 받으며 각종 페스티벌에 초청돼 진가를 인정받은 실력파 록 밴드 빈시트(VINCIT)가 새 싱글 ‘아이 돈트 워너 다이(I don’t wanna die)’를 발매한다..

빈시트의 싱글 ‘아이 돈트 워너 다이’는 리더이자 기타와 보컬을 맡고 있는 송지아가 작사, 작곡하고, 기타 모규찬 베이스 구태일 드럼 심형석으로 구성된 멤버들의 강렬하지만 섬세한 편곡이 더해져, 이모셔널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밴드 사운드가 더해진 웅장한 느낌의 곡으로 완성됐다.

‘아이 돈트 워너 다이’는 시작부터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송지아의 보컬과 감성적인 피아노 사운드로 듣는 이를 집중케 하고, 이어지는 후렴 부분에서 한꺼번에 터지는 밴드 사운드가 많은 감정을 흔드는 기폭제 역할을 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그 감정선을 놓지 않는, 밴드 특유의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곡으로 빈시트가 던지는 메시지는 사회가 원하는 이상적인 모습으로 살기를 바라는 ‘갑의 위치를 자처하는 그들’에게 전하는 외침이다. '나는 그 틀에 박힌 삶 속에서 죽고 싶지 않다. 내 의지의 삶을 살 수 없다면 차라리 이 세상을 포기하겠다'라는 록의 뿌리와 같은 저항 정신을 내포하고 있다. 결국 사회가 그리는 이상적인 모습보다 주체적인 나의 판단으로 나의 삶을 만들어 가겠다는 젊은이들의 자애를 그리고 있다.

한편 빈시트는 오는 3월 말 EP 앨범 발매 예정에 있으며, 향후 더욱 많은 공연과 새로운 곡으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