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2월 27일 정식 데뷔… 괴물 신인 등장 예고
▲ MCND, 2월 27일 정식 데뷔… 괴물 신인 등장 예고 (사진=)
▲ MCND, 2월 27일 정식 데뷔… 괴물 신인 등장 예고 (사진=티오피미디어)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그룹 엠씨엔디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8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SNS를 통해 엠씨엔디(MCND)의 데뷔 스케줄러와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엠씨엔디는 이날 데뷔 티저를 시작으로 오피셜 포토, 인디 비주얼 포토 등을 차례로 공개한다. 또 오는 26일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27일 정식 데뷔한다.

함께 공개된 데뷔 티저 속 멤버들은 하얀색 교복을 입고 일렬로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다른 사진에는 화려한 그래비티와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그려내며 반전을 선사했다. 특히 티저를 통해 엠씨엔디의 데뷔 앨범명 ‘인토 더 아이스 에이지(into the ICE AGE)’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캐슬 제이(Castle J)와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엠씨엔디는 지난해 12월 ‘탑 갱(TOP GANG)’을 통해 프리 데뷔, 팬들의  응원 속에 지난 1월 ‘탑 갱’을 정식 발매하고 2주간 활동을 선보인 바 있다. 프리 데뷔 활동 당시 완벽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엠씨엔디가 오는 27일 정식 데뷔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엠씨엔디의 데뷔 앨범 '인토 더 아이스 에이지’는 오는 2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