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패션] '20학번 신입생 모여라!' 개강 필수 아이템 백팩 추천 5
▲ (사진=)
▲ '20학번 신입생 모여라!' 개강 필수 아이템 백팩 추천 5 (사진=데이라이프)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어느새 훌쩍 다가와버린 개강 날. 이것저것 챙겨가야 할 것이 많은 새 학기, 마땅히 메고 갈 가방이 없다면 백팩은 어떨까? 이에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데일리 백팩을 모아봤다.

# 엄브로 '댄커스트링'

▲ (사진=)
▲ 댄커스트링 (사진=엄브로)

엄브로 '댄커스트링'은 스트링과 버클 웨빙 등을 사용해 아웃도어 무드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일리 백팩이다. 30L 대용량의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15인치 노트북도 여유 있게 수납할 수 있으며, 가방 오른쪽 하단 포켓을 통한 USB 포트 연결도 가능하다. 

어깨와 등판 부분 쿠셔닝으로 편안하고 안정된 착용감을 제공하며, 세계 1위 브랜드인 우진 플라스틱 버클을 사용해 자재 퀄리티를 높였다. 또 가방 바닥은 데니 원단을 사용해 처짐 현상을 방지했고, 나일론 소재로 생활방수 기능을 더했다.

# 커버낫 '코듀라 어센틱 스파이더 럭색'

▲ (사진=)
▲ 코듀라 어센틱 스파이더 럭색 (사진=커버낫)

커버낫 '코듀라 어센틱 스파이더 럭색'은 커버낫의 대표 로고인 어센틱 로고를 스카치 날염 처리해 포인트를 줬다. 간단한 수납을 고려한 메시 소재의 포켓과 착용 시 편리성을 고려한 세로 지퍼 포켓을 추가했다. 또 전면에 E 스트링을 활용해 수납의 디테일도 적용했다.

등판 하단에는 히든 포켓으로 만들어 수납공간을 늘렸으며, 가방 어깨 끈 전면에 체스트 버클로 가방 결착력을 고려하며 디자인했다. 높은 내마모성과 인장강도가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변색에 강하며 장기간 사용에도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 데이라이프 '시그널 백팩'

▲ (사진=)
▲ 시그널 백팩 (사진=데이라이프)

데이라이프 '시그널 백팩'은 심플한 원형 디자인에 스트링 라인과 전면 메시 포켓으로 제작돼 실용성과 디자인 두 가지 포인트를 캐치했다. 스트링 디자인으로 겉옷이나 신발 등의 결합이 가능하며, 후면에는 캐리어 꽂이를 제작해 여행 시 캐리어 결합이 쉽도록 완성했다. 또 3M 스트링 연결고리는 어두운 야간에 반사되는 효과 기능까지 있다. 백팩 제품 원단에는 특수 코팅 처리를 해 비 오는 날이나, 음료 등을 흘렸을 때에도 수분을 흡수하지 않고 튕겨낸다. 

# 칼하트 '킥플립 백팩'

▲ (사진=)
▲ 킥플립 백팩 (사진=칼하트)

칼하트 '킥플립 백팩'은 폴리에스테르 100% 덕 캔버스 소재의 백팩이다. 24L 수납이 가능하고 안감이 없으며, 생활방수가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두 가지의 지퍼로 여닫을 수 있으며, 보드를 고정시킬 수 있는 플라스틱 잠금장치가 존재한다. 제품의 한 측면에는 메시 소재의 포켓과 반대쪽 측면에는 지퍼가 달려있는 포켓이 부착돼 수납공간이 충분하다. 또 제품의 정면에는 스퀘어 라벨이 부착해 포인트를 줬다.

# 캉골 '에픽 백팩 플러스 1365'

▲ (사진=)
▲ 에픽 백팩 플러스 1365 (사진=캉골)

캉골 '에픽 백팩 플러스 1365'는 캐주얼 레트로 감성의 트렌디한 라운드형 백팩이다. 전면 메시 포켓에 자신만의 개성 있는 소지품 수납과 탈부착 가능한 로고 플레이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내부 파우치 탈착 시에도 캥거루 로고 프린트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