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패션] '꾸안꾸 패션 절대 강자' 브랜드 맨투맨 추천 5
▲ (사진=)
▲ '꾸안꾸 패션 절대 강자' 브랜드 맨투맨 추천 5 (사진=트릴리온)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맨투맨은 언제 어디서나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추운 날에는 이너로, 따뜻한 날에는 단독으로 입을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손이 많이 가는 옷이다. 이에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맨투맨을 모아봤다.

# 내셔널지오그래픽 '폴하스 베이직 스몰 로고 맨투맨'

▲ (사진=)
▲ 폴하스 베이직 스몰 로고 맨투맨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내셔널지오그래픽 '폴하스 베이직 스몰 로고 맨투맨'은 브랜드의 스몰 로고를 적용한 베이직한 맨투맨 티셔츠다. 폴리-코튼 혼방 소재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앞면의 자수 로고는 디테일한 포인트를 완성한다. 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으며 스탠더드 핏으로 간절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프리즘웍스 'FZHM 로고 스웨트 셔츠'

▲ (사진=)
▲ FZHM 로고 스웨트 셔츠 (사진=프리즘웍스)

프리즘웍스 'FZHM 로고 스웨트 셔츠'는 적당한 두께감을 가지고 있는 3WAY 저지 원단으로 제작됐다. 가슴 전면부와 후면부에 험멜과 프리즘웍스의 협업 로고를 자수 처리해 포인트를 줬다. 양쪽 소매에도 로고를 각각 넣어 오리지널리티를 살렸다. 양 사이드 하단에는 절개해 활동성을 고려했다. 심플하면서도 로고가 주는 유니크함이 있어 다양한 느낌으로 코디하기 좋은 제품이다.

# 트릴리온 '컬러그라데이션 오버핏 맨투맨'

▲ (사진=)
▲ 컬러 그라데이션 오버핏 맨투맨 (사진=트릴리온)

트릴리온 '컬러 그라데이션 오버핏 맨투맨'은 자연스러운 루즈 핏과 볼륨감으로 표현된다. 또 유니섹스 디자인 패턴으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면, 폴리 혼방의 헤비 한 쭈리 소재를 사용해 유연함과 중량감을 더했으며, 갈라 삼봉과 배색 해리 테이프로 목부분의 늘어남을 방지했다. 전면 가슴 부분에 로고를 내구성 좋은 라바 프린트로 포인트를 줬고, 등판에는 트릴리온 심벌 로고와 하단에 컨템퍼러리 슬로건을 패치로 조합해 완성했다.

# 세븐셀라 '오버핏 로고 오버 스웨트 셔츠'

▲ (사진=)
▲ 오버핏 로고 오버 스웨트 셔츠 (사진=세븐셀라)

세븐셀라 '오버핏 로고 오버 스웨트 셔츠'는 쮸리 원단을 보다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탄탄하고 두께감 좋은 고중량의 헤비 테리 원단이 사용됐다. 3번의 가공과 워싱으로 세탁 시 변형이나 수축이 거의 없는 내구성이 좋은 제품이다. 착용 시 탄탄하면서도 이상적인 실루엣을 만들어 줄 제품이다.

# 디스커버리 '베이직 로건 맨투맨'

▲ (사진=)
▲ 베이직 로건 맨투맨 (사진=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베이직 로건 맨투맨'은 심플한 디테일에 베이직한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캐주얼웨어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빅 로고가 벗겨지거나 탈락되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는 TPU 전사 기법을 적용했다. 가벼운 CP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소프트한 착용감을 주며, 폴리에스터를 함유해 땀 흡수 및 세탁 후 건조가 용이하다. 또 뒷면 넥 라인에 스몰 로고를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