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판타지 미스터리 온다! '파라다이스 힐스' 3월 개봉 확정
▲ 매혹적인 판타지 미스터리 온다! '파라다이스 힐스' 3월 개봉 확정 (사진=올스타엔터테인먼트)
▲ 매혹적인 판타지 미스터리 온다! '파라다이스 힐스' 3월 개봉 확정 (사진=올스타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영화 '파라다이스 힐스'가 매혹적인 판타지를 선보인다.

영화 '파라다이스 힐스'가 오는 3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파라다이스 힐스'는 아름다움이 완성되는 고립된 그곳 파라다이스 힐스에서 벌어지는 판타지하고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루는 영화다.

영화의 제목이자 장소인 파라다이스 힐스는 초대받은 모든 이들에게 각자 맞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완성시키는 신비한 공간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고립된 외딴 섬에 위치하고 있지만 아름답게 잘 가꾼 정원과 푸른 바다, 장미 숲과 자연 친화적 숙소, 그리고 각자에게 맞는 헤어와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식단과 티타임, 애티튜드를 위한 맞춤 프로그램과 액티비티까지 갖춘 환상적 공간을 선보인다.

또한 엠마 로버츠를 비롯해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밀라 요보비치, '베이비 드라이버',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에이사 곤살레스, '페어웰'로 아시안 최초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아콰피나 등 쟁쟁한 배우들이 합류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화면을 가득 채운 강렬한 퍼플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주인공 우마(엠마 로버츠 분)가 회전목마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은 영화를 향한 궁금증과 함께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로 기대를 더한다.

한편 '파라다이스 힐스'는 오는 3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