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브리드C, '듀얼 드롭 세럼' 인기... 美 '2020 아카데미 시상식' 참가
▲ 비타브리드C, '듀얼 드롭 세럼' 인기... 美 '2020 아카데미 시상식' 참가 (사진=)
▲ 비타브리드C, '듀얼 드롭 세럼' 인기... 美 '2020 아카데미 시상식' 참가 (사진=비타브리드C)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스킨-헤어케어 브랜드 비타브리드C의 신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비타브리드C(VitabridC)는 19일 "신제품 '듀얼 드롭 세럼'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미국 유명 매체 뷰티 에디터들의 제품들 중 테스트 과정을 거쳐 선정된 제품들만 들어가는 뷰티박스에 선택됐다. 이와 연계해 기획한 월드 와이드 프로모션이 좋은 반응을 얻어, 프로모션의 핵심 제품인 듀얼 드롭 세럼이 연일 매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8년 열린 세계 최대 화장품-미용 국제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서 600여 개의 경쟁사를 제치고 스킨케어 부분 베스트 제품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최고의 화장품에 수여하는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비타브리드C 관계자는 “미국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듀얼 드롭 세럼이 한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뷰티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연구를 지속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비타브리드C는 미국 LA에서 열린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부대행사에 참가해 오스카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