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지, 21일 신곡 '바람이 불면' 발매… 작사-작곡 참여
▲ 김연지, 21일 신곡 '바람이 불면' 발매… 작사-작곡 참여 (사진=모스트웍스)
▲ 김연지, 21일 신곡 '바람이 불면' 발매… 작사-작곡 참여 (사진=모스트웍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김연지가 신곡 ‘바람이 불면’으로 돌아온다.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지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바람이 불면’을 발표한다. 소속사 모스트웍스는 신곡 발매에 앞서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SNS 등을 통해 '바람이 불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바람이 불면’은 외로움과 아픔, 누구나 한 번쯤 겪게 되는 흔한 감정들을 표현한 발라드다. 어느 순간 아픔조차 쉽게 이야기할 수 없을 만큼 훌쩍 커버린 나 자신과 현실에 대한 솔직한 감정들을 가사 속에 꾹꾹 눌러 담았다. 특히 이번 공개되는 ‘바람이 불면’은 김연지가 처음으로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김연지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아련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연지는 지난 2006년 그룹 씨야로 데뷔한 이후 2010년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해 3월에는 ‘10년이나 버티니’를 발매해 가수로서의 활동은 물론,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에서 마그리드 아르노 역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