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지쿱이 어린이 건강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유통기업 지쿱은 20일 "젤리형 비타민 '제너럴 밸런스 키즈 구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제너럴 밸런스 키즈 칼슘디 구미’와 ‘제너럴 밸런스 키즈 징크 구미’로 구성됐다. 성장기 어린이들의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부족한 영양 성분 보충을 돕고자 개발됐다.
먼저 제너럴 밸런스 키즈 칼슘디 구미는 뼈와 치아 형성에 필수적인 칼슘 성분이 주원료로, 어린이들의 뼈 건강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제너럴 밸런스 키즈 징크 구미는 학업 스트레스와 편식 등으로 면역력이 저하된 어린이들에게 탁월하다.
지쿱 관계자는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과일 맛 구미 젤리 건강식품을 개발했다”며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는 만큼 어린아이들을 위한 영양 식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제너럴 밸런스(General Balance)는 피로한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