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클래스’ TOO, 3월 18일 데뷔 확정… 인트로덕션 필름 오픈
▲ ‘월드 클래스’ TOO, 3월 18일 데뷔 확정… 인트로덕션 필름 오픈 (사진=n.CH엔터테인먼트 )
▲ ‘월드 클래스’ TOO, 3월 18일 데뷔 확정… 인트로덕션 필름 오픈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티오오가 2020년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20일 n.CH엔터테인먼트는 “그룹 티오오(TOO, Ten Oriented Orchestra)가 오는 3월 18일 데뷔를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인트로덕션 필름(Introduction Film)이 전격 오픈되면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케스트라를 의미하는 타악기, 동양을 상징하는 해시계와 나침반 등 티오오를 설명하는 각각의 오브제들이 등장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해시계의 안 쪽과 타이포들이 바뀌면서 잠깐씩 나타나는 10개의 각 아이콘이 어떤 의미를 나타내고 있는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여기에 상형문자와 영문으로 조합된 티오오 풀네임인 ‘텐 오리엔티드 오케스트라(Ten Oriented Orchestra)’가 나열돼 궁금증이 높아진다.

지난해 12월 종영한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Mnet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를 통해 탄생된 신예 보이그룹 티오오는 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로 구성됐다.

팀명의 의미는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들은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며 진정한 ‘월드 클래스’로 거듭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