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클래식 라인' 리뉴얼 출시... 나이키와 조던의 클래식
▲ 플레이키즈프로, '클래식 라인' 리뉴얼 출시... 나이키와 조던의 클래식 (사진=)
▲ 플레이키즈프로, '클래식 라인' 리뉴얼 출시... 나이키와 조던의 클래식 (사진=플레이키즈프로)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플레이키즈프로가 클래식 로고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20일 "'조던 클래식 라인'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던 클래식 라인은 ‘조던 점프맨’과 ‘나이키 에어’ 두 개의 시그니처 로고가 결합된 클래식 로고를 활용한 제품들로, 컬러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소비자들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시즌 ‘클래식 로고 라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라인업을 확대했다. 봄 스타일링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단독 착용과 믹스 매치해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또한 높였다.

오건영 플레이키즈프로 기획 MD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 로고 제품의 라인업을 확장해 새롭게 출시했다”며 “나이키와 조던의 로고가 믹스돼 유니크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 조던, 컨버스 키즈의 바람막이 점퍼인 '윈드러너 라인'도 확대 출시하며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