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유수빈 “5중대 멤버들과 ‘아는 형님’-짠내투어’ 출연하고파”(인터뷰)
▲ ‘사랑의 불시착’ 유수빈 ‘김주먹이 아니라 김하트라요~’ (사진=문찬희 기자)
▲ 유수빈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유수빈이 드라마 외 하고 싶은 활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제니스뉴스와 유수빈이 지난 19일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인터뷰로 만났다. 유수빈은 극중 5중대 중급 병사 김주먹 역을 맡아 활약했다.

이날 유수빈은 연극 무대와 관련해 “대학생 때 했던 적이 있고, 지난해 회사 선배, 동료분들과 했다. 연극이 너무 재밌어서 또 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공연을 하면서 많은 걸 배워서 좋았다. 같은 소속 배우분들과 관계 형성도 더 잘 됐다. 또 기회가 되면 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예능을 잘할 것 같다”라는 말에 유수빈은 “나가고 싶긴 한데, 낯을 가리기도 하고, 제가 그렇게 재미가 있을지 잘 모르겠다. 제가 민폐가 되면 안 되지 않나”라고 반응했다.

이어 “5중대 멤버들과 다 같이 나가면 조금 편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만약 하게 된다면 ‘아는 형님’, ‘라디오스타’, ‘짠내투어’를 좋아해서 출연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최고 시청률 21.7%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