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드아이, 오늘(21일) 신곡 ‘QUEEN’으로 컴백… 강렬해진 퍼포먼스
▲ 써드아이, 오늘(21일) 신곡 ‘QUEEN’으로 컴백… 강렬해진 퍼포먼스 (사진=GH엔터테인먼트)
▲ 써드아이, 오늘(21일) 신곡 ‘QUEEN’으로 컴백… 강렬해진 퍼포먼스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써드아이가 컴백한다.

유니크한 콘셉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사랑받는 그룹 써드아이(3YE)가 21일 정오 신곡 ‘퀸(QUEEN)’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신곡 ‘퀸’은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더 짙어진 써드아이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또한 워너원의 ‘뷰티풀(Beautiful)’, 골든차일드의 ‘지니(Genie)’ 등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곡가 우직(Wooziq)과 DJ와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묘(Myo)가 써드아이와 호흡을 맞춰 탄생한 곡이다.

써드아이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자신감 넘치는 칼군무와 12명의 에일리언(AliEN) 댄서들과 함께 하는 역동적인 동선이 더해진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공개 전부터 느와르 영화를 보는 듯한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연출과 그래픽, 독특한 아이디어로 인정받는 에이블(AVLE)의 김세황 감독이 디렉팅을 맡아 과감하고 파격적인 연출로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또한 써드아이는 오늘 21일 오후 1시 방송되는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더 강렬해진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