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고경표-김효진, '사생활'로 의기투합... 사기꾼들의 사기 대결 펼친다(공식입장)
▲ 서현-고경표-김효진, '사생활'로 의기투합... 사기꾼들의 사기 대결 펼친다 (사진=제니스뉴스 DB)
▲ 서현-고경표-김효진, '사생활'로 의기투합... 사기꾼들의 사기 대결 펼친다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드라마 '사생활'의 캐스팅이 공개됐다.

JTBC는 21일 "새 드라마 '사생활'에 배우 서현, 고경표, 김효진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오는 하반기 방송 예정인 '사생활'은 생활형사기꾼이 처음이자 마지막 실수로 인해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이야기.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된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골리앗 같은 대기업과 사기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다.

극중 서현은  대한민국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기를 택한 생활형 사기꾼 차주은 역을 맡는다. 배우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온 서현은 최근 JTBC 드라마 페스타 '안녕 드라큘라'를 통해 농도 짙은 감성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주연으로서의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처절한 사기 생존기를 보여줄 서현의 파격 연기 변신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또한 군 제대 후 첫 작품으로 '사생활'을 선택한 고경표는 대기업 SL전자 개발팀장을 사칭해 주은에게 접근하는 의문의 인물 이정환을 연기한다. 차기작을 기다린 팬들에게 '사생활'로 첫 인사를 건네게 된 고경표의 활약이 기대된다.

김효진은 '사생활'을 통해 8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 소식을 알렸다. 그는 사기꾼에게 사기를 치는 상위 1% 사기꾼 정복기로 분한다. 정복기는 과거 주은의 가족에게 사기를 친 전적이 있는 인물로 중국으로 떠나며 행적이 묘연해졌지만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한편 '사생활'은 오는 2020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