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은, ‘하이에나’ OST 참여… 메인 테마곡 22일 공개
▲ 여은, ‘하이에나’ OST 참여… 메인 테마곡 22일 공개 (사진=아낌없이주는엔터테인먼트)
▲ 여은, ‘하이에나’ OST 참여… 메인 테마곡 22일 공개 (사진=아낌없이주는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여은이 새 드라마 ‘하이에나’의 첫 번째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은이 부른 ‘하이에나’ OST Part.1 ‘하이에나’가 공개된다.

드라마와 동명의 타이틀인 ‘하이에나’는 극의 메인 테마곡으로, 빠른 템포 속 초반부터 휘몰아치는 드럼과 기타의 강렬한 사운드, 후반부 반복되는 ‘돈트 트랩 미(Don’t trap me)’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낭만닥터 김사부’,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등 다양한 드라마에 함께하고 있는 음악감독 전창엽과 작곡가 윤진효가 힘을 보탠 것은 물론, 여은의 퇴폐적이면서도 반항적인 느낌의 보컬이 어우러져 완성도까지 높였다.

가창자로 시너지를 더한 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은 MBC ‘복면가왕’ 출연 당시 9대 가왕에 등극해 화제를 모은 바 있고, ‘응답하라 1988’,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다수의 드라마 OST와 꾸준한 솔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한편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변호사들의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