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합류... 송승헌-서지혜와 연기 호흡(공식입장)
▲ 이지훈-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합류... 송승헌-서지혜와 연기 호흡 (사진=문찬희 기자)
▲ 이지훈-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합류... 송승헌-서지혜와 연기 호흡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이지훈과 에이핑크 손나은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합류한다.

MBC는 21일 "이지훈과 손나은이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극중 이지훈은 프리랜서 의학전문기자이자 우도희(서지혜 분)의 대학 시절 연인인 정재혁으로 분한다. 졸업 무렵 일방적인 이별 선언을 한 정재혁은 5년 만에 도희 앞에 다시 나타나며 독특한 캐릭터의 로맨티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손나은은 피트니스 트레이너인 진노을 역을 맡는다. 진노을은 도도한 매력과 섹시하고 화려한 외모로 SNS에서 연예인 급으로 통하는 셀러브리티다. 김해경(송승헌 분)의 전 여자친구로 자신이 무슨 짓을 해도 해경이 받아주자 오히려 해경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판단해 이별하지만, 해경만한 남자가 없다는 결론에 다시 돌아와 강한 소유욕을 드러낸다.

한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