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패션] 아이유부터 피오까지, 스타들의 꾸안꾸 안경 스타일링 5
▲ 아이유부터 피오까지, 스타들의 꾸안꾸 안경 스타일링 5(사진=)
▲ 아이유부터 피오까지, 스타들의 꾸안꾸 안경 스타일링 5 (사진=아이유 SNS)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요즘 안경을 착용한 스타들의 모습을 방송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이에 안경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는 스타들을 모아봤다.

▶ 아이유

▲ (사진=)
▲ 아이유 (사진=아이유 SNS)

가수 아이유는 오버사이즈 안경으로 얼굴이 한층 더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줬다. 또 금테 색상의 안경은 미니멀함과 레트로한 감성을 동시에 살렸다. 코에 살짝 걸친 안경과, 투명한 피부와 핑크 립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 고민시

▲ (사진=)
▲ 고민시 (사진=고민시 SNS)

배우 고민시는 독특한 컬러의 안경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뽐냈다. 프레임 사이즈가 커 얼굴이 작아 보이는 것은 물론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밋밋할 수 있는 편안한 옷과 헤어스타일에 안경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디테일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 신도현

▲ (사진=)
▲ 신도현 (사진=신도현 SNS)

배우 신도현은 투명한 그레이 컬러의 안경테 안경으로 신비로운 무드를 선사했다. 라운드 셰이프의 안경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보였다. 또 튀지 않는 색상으로 데일리 안경으로 제격이며, 스트리트 패션과의 조화도 잘 어우러질 스타일이다.

▶ 주우재

▲ (사진=)
▲ 주우재 (사진=주우재 SNS)

모델 주우재는 안경 중에 가장 기본 아이템인 검정 뿔테안경을 선택했다. 두꺼운 뿔테를 이용해 지적이면서도 댄디한 이미지를 패셔너블하게 뽐냈다. 여기에 이마를 덮는 헤어스타일을 더해 샤프한 분위기를 더했다.

▶ 피오

▲ (사진=)
▲ 피오 (사진=피오 SNS)

가수 피오는 라운드 셰이프 안경을 착용해 부드러운 인상을 보였다. 또 호피 무늬 안경을 택해 빈티지한 느낌과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으며, 독특한 모자를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을 한층 멋스럽게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