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먹는 화장품이 대세!' 이너뷰티 아이템 추천 5
▲ (사진=)
▲ '먹는 화장품이 대세!' 이너뷰티 아이템 추천 5 (사진=보생)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홈 뷰티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너뷰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이에 쉽고 간편하게 내 안의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이너뷰티 아이템을 모아봤다.

# 보생 '베라수'

▲ (사진=)
▲ 베라수 (사진=보생)

보생 '베라수'는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는 8가지 국내산 식물성 원료가 오랜 기간 축적된 원료 배합기술과 어우러져 건강한 체질 개선을 도와주는 마시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호박, 옥수수수염, 민들레, 미역, 팥 등 100% 엄선된 국내산 원재료만 사용했으며, 자연 그대로를 위해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 백다인 '백다인 윤'

▲ (사진=)
▲ 백다인 윤 (사진=백다인)

백다인 '백다인 윤'은 전문 한의사가 직접 검증한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했다. 초미세 분말 공법을 이용해 열을 발생시키지 않고 원료 고유의 특성을 지켰으며, 120시간 숙성된 초미세 입자로 흡수력이 탁월하다. 유근피, 치자, 하수오, 단삼, 복령, 인삼 등 첨가물 0%의 순수 자연 추출물만 담았다. 또 1포씩 스틱으로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 제이준코스메틱 '물광 콜라겐 젤리'

▲ (사진=)
▲ 물광 콜라겐 젤리 (사진=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코스메틱 '물광 콜라겐 젤리'는 먹어서 채우는 리얼 콜라겐 제품으로, 저분자 피시콜라겐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을 배합해 스킨케어를 돕는다. 다양한 영양소를 1일 1포로 한 번에 섭취가 가능하며,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블러드 오렌지 농축액을 담아 상큼한 맛을 더했다.

# 퓨리카뮤신 '뮤신 ESTRO'

▲ (사진=)
▲ 뮤신 ESTRO (사진=퓨리카뮤신)

퓨리카뮤신 '뮤신 ESTRO'은 주성분인 뮤신과 더불어 초저 분자 콜라겐, 식물성 에스트로겐 2종과 뒤척이지 않는 밤을 위한 성분까지 총 5가지를 담은 이너뷰티 제품이다. 뮤신은 잘 팽이 점액질 내 세포 재생 성분으로 줄기세포를 증진시키고 성장인자의 재생벙조는 전달하는 기능을 한다. 또 히비커스, 석류맛 곤약 젤리 형태로 탱탱한 식감과 맛으로 꾸준하고 간편한 섭취가 특징이다.

# 그린몬스터 '이너공주'

▲ (사진=)
▲ 이너공주 (사진=그린몬스터)

그린몬스터 '이너공주'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 박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피부 속 스펀지 역할을 하는 히알루론산의 하루 권장량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인 산화아연도 포함됐다. 또 국내 최소 사이즈로 편한 목 넘김이 가능해 간편한 스킨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