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청하가 참여한 ‘뉴웨이브’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명이 공개됐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청하가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 뮤직 프로젝트 ‘뉴웨이브(New.wav)’의 새 싱글명 공개와 함께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며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요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은 ‘뉴웨이브’의 두 번째 싱글명은 ‘솔직히 지친다’로, 청하표 감성 발라드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수지, 이해리 등의 히트곡을 작사·작곡한 아르마딜로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두 장의 티저 이미지에는 청하의 감성적 무드가 묻어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공개된 티저 속 청하는 아련한 눈빛의 클로즈샷과 함께 아름다운면서 '솔직히 지친다'의 감성이 묻어나는 감성적 옆 모습으로 단숨에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뉴웨이브’는 MNH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한 뮤직 프로젝트로 ‘대중가요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사전적 의미 ‘뉴 웨이브(New Wave)’와 음원 확장자명 ‘웨이브(wav)’를 차용, 새로운 음악 ‘뉴웨이브’라는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