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리얼테크닉스가 올해의 컬러를 담은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를 선보인다.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가 25일 “올해의 컬러에서 영감을 얻은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렌디하고 청량한 블루 컬러의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은 수많은 글로벌 아티스트 및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이자, 리얼테크닉스의 베스트셀러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한정 수량과 특별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해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 등 크림 타입 베이스 제품에 특화돼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른 상태로 사용할 경우 매트한 피부 표현을, 물에 적셔 사용할 경우 촉촉하고 입체적인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리얼테크닉스 관계자는 “베스트셀러이자 재구매 아이템 1위인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컬러로 선물 같은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완벽하고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얼테크닉스의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3월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