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95, 첫 단독 북미 투어 'SCENT' 개최... LA부터 토론토까지 찾아간다
▲ JBJ95, 첫 단독 북미 투어 'SCENT' 개최... LA부터 토론토까지 찾아간다 (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 JBJ95, 첫 단독 북미 투어 'SCENT' 개최... LA부터 토론토까지 찾아간다 (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그룹 제이비제이95가 처음으로 북미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는 26일 "제이비제이95(JBJ95)가 '2020 제이비제이95 북미 투어 센트(SCENT)'를 개최해 8개 지역에서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제이비제이95의 이번 북미 투어는 오는 5월 23일 미국 로스 엔젤레스를 시작으로 샌프란시스코, 휴스턴, 시카고, 달라스, 뉴욕, 워싱턴 D.C., 6월 3일 캐나다 토론토까지 8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제이비제이95는 첫 단독 북미 투어 '센트'를 통해 K팝 대표 듀오로서 눈 뗄 틈 없는 다채로운 구성의 공연과 혀장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무대로 현지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제이비제이95는 북미 투어에 앞서 오는 3월 말 신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제이비제이95는 북미 투어 준비와 함께 완벽한 퀄리티의 앨범을 위해 곡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