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돌아온다…블랙핑크 6월 26일 컴백 확정
▲ (사진=)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온라인뉴스팀]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오는 26일 컴백을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컴백 티저 포스터(COMEBACK TEASER POSTER)를 게재했다.

 

포스터 상단에 신곡 발매 일정을 알리는 '2020.06.26 6PM' 문구가 선명하다. 하단에는 블랙핑크의 시그니처 로고가 굵게 박혔다. 그밖에 정보는 여전히 베일에 싸였다. 예측할 수 없는 블루톤 공간과 레드 컬러 대비가 강렬한 인상을 남겨 보는 이의 호기 심을 자극할 뿐이다.

 

앞서 YG는 이달 공개되는 블랙핑크의 신곡은 선공개 타이틀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블랙핑크는 7~8월께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과 9월 첫 정규앨범 발표를 예고했다.

 

YG가 오랜 시간 공들여온 만큼 블랙핑크에 대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기대는 한층 커진 상태. 이들의 컴백 일정 소식 자체만으로 온라인과 SNS는 벌써부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블랙핑크는 기세를 몰아 4대륙 23개 도시 32회라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인 월드투어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된 일본 3대 돔 투어 역시 총 4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전 세계 무대를 아우르는 월드 클래스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