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글로벌 행보…몬스타엑스, 美 TIME지 행사 라인업 입성
▲ (사진=몬스타엑스)
▲ (사진=몬스타엑스)

 

[제니스뉴스=온라인뉴스팀]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늘(17일) 미국 유력 매체 타임지의 행사 ‘TIME100 Talks(타임100 톡스)’에 유일한 퍼포머로 나선다.

미국 타임지 측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를 통해 한국시각으로 오늘(17일) 오후 6시 스페셜 행사 ‘TIME100 Talks’ 개최 소식과 라인업을 발표하며 몬스타엑스의 퍼포머 출연 소식을 알렸다.

‘TIME100 Talks’는 각 분야의 특별한 리더들을 소집하여 솔루션을 조명하고 더 나은 세상을 향한 행동을 장려하는 이벤트로, 이번 행사에서는 제8대 UN 사무총장 반기문, 테니스 스타 오사카 나오미, 인도배우 아유쉬만 쿠라나, 인공지능(AI) 전문가이자 시노베이션 벤처스 회장인 리카이푸가 참석, 글로벌 협력의 중요성과 코로나 19 대유행과 경기 침체 이후 우리가 어떻게 더 잘 회복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춘다.

몬스타엑스는 이같이 세계적으로 높은 영향력을 지닌 사람들이 참여하는 'TIME100 Talks'에 퍼포머로 자리해 글로벌 행사를 빛낸다. 유일한 퍼포머로서 오프닝과 클로징 무대를 모두 책임지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할 계획이다.

‘TIME100 Talks’는 17일 오후 6시 타임지를 통해 스트리밍으로 실시간 생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