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역시 화보 장인 인증…날렵한 턱선 눈길
▲ (사진=하성운)
▲ (사진=하성운)

 

[제니스뉴스=온라인뉴스팀] 가수 하성운이 또 한 번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최근 세 번째 미니 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의 활동을 마무리한 하성운이 나일론 매거진과 촬영을 진행하며 또 한 번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매거진 정식 발매에 앞서 나일론 공식 SNS를 통해 영상이 공개돼 한 차례 기대감을 모았던 바로 그 화보다.

공개된 화보 사진은 총 3장이다. 사진에는 ‘트와일라잇 존’ 발매 쇼케이스와 13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선보인 의상도 포함됐다. 날카로운 턱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담긴 사진에서는 기존의 소년 같은 귀여운 이미지를 떠올릴 수 없을 만큼 성숙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번 촬영에서 하성운은 해당 착장을 포함해 10벌에 가까운 무채색과 컬러룩을 오가며 다채로운 콘셉트를 표현해냈고, 스태프들은 “화보 장인답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덕분에 당초 14p로 예정되어있던 화보는 2p로 늘어난 16p로 확정됐으며 뒤표지까지 장식하게 됐다.

하성운의 높은 화보 소화력은 이미 패션계에서도 정평이 났다. 덕분에 2020년에만 상반기가 채 지나지 않은 지금까지 하성운의 매거진 화보는 무려 다섯 건에 달한다. 하퍼스 바자, 코스모폴리탄, 그리고 나일론까지 내로라하는 매거진들이 앞다투어 그를 찾았다.

이처럼 많은 이들이 하성운을 뷰파인더에 담고자 하는 이유는 그의 남다른 표현력에 있다. ‘트와일라잇 존’ 앨범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한계가 없는 표현력을 지닌 하성운은 어떤 콘셉트도, 의상도 마치 제 옷을 입은 듯 소화해내기 때문이다.

가수로서, 또 모델로서 변화와 도전을 멈추지 않는 하성운. 그가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분 좋은 기대를 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