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드디어 컴백 D-DAY…관심 포인트는?

 

[제니스뉴스=온라인뉴스팀] 그룹 블랙핑크가 드디어 오늘(26일) 컴백한다. 약 1년 2개월 만의 신곡이자 오는 9월께 발매될 첫 정규 앨범의 선공개 타이틀인 만큼 음악 팬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블랙핑크의 신곡 제목은 'How You Like That'. 블랙핑크만의 개성과 카리스마가 돋보일 힙합곡이다. 티저 형태로 살짝 공개된 이 노래는 몽환적이면서 웅장한 사운드가 도입부를 압도하며 블랙핑크의 강렬한 지휘를 예고했다.

'How You Like That'은 감정의 변화에 따라 고조되는 보컬과 'How You Like That'의 폭발적인 드롭 파트에 반전이 강렬한 인상을 주는 곡이다. 곡이 진행될수록 고조되는 파워풀한 비트가 '어떤 어두운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전진해 높이 비상하자'는 블랙핑크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음악 자체의 힘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역시 블랙핑크의 대표적인 기대 포인트 중 하나. 고대 신전을 떠올리게 하는 세트나 거대한 날개 등 상징적 은유를 내포한 조형물의 스케일이 예사롭지 않다.

화려한 스타일링과 신비로운 분위기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힙'한 매력과 어우러져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고, 이는 자연스럽게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졌다.

'How You Like That' 은 오늘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블랙핑크는 이보다 1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V라이브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첫 컴백 무대는 26일(현지시간) 미국 NBC 간판 프로그램인 '더 투나인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펼쳐진다. 첫 음악 방송 출연은 28일 SBS '인기가요'에서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