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반짝이 의상으로 시선 강탈

 

[제니스뉴스=온라인뉴스팀] 그룹 몬스타엑스가 흥겨움 가득한 스페셜 안무 영상을 선보였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의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의 스페셜 버전의 안무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색색깔의 서로 다른 반짝이 의상부터 보타이와 선글라스, 장갑까지 무대 의상의 화려함을 완벽하게 보여주며 시작부터 ‘시선강탈’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렬한 의상에 걸맞게 흥겨움이 폭발하는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고, 섹시하고 파워풀한 느낌의 기존 안무와는 다르게 한층 구수해진 안무와 유쾌한 분위기는 색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6명 모두 각기 다른 코믹 포즈는 ‘흥스타엑스’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스페셜 안무 영상을 더없이 특별하게 장식했다. 

지난 5월 발표한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의 타이틀곡 ‘판타지아’는 그룹 특유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을 모두 담은 곡으로, 귀를 사로잡는 사운드와 압도적인 보컬과 랩,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몬스타엑스는 해당 곡을 통해 발매 직후 바이브 급상승 차트 1위, 한터차트 음반 차트 1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 음악방송 1위 등을 차지하며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미국 저명한 매체 타임지의 글로벌 행사 ‘타임100 톡스’에서 오프닝과 엔딩 무대를 모두 꾸미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고 온라인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 무대에 오르며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타이틀곡 ‘판타지아’로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