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퍼포먼스 영상 공개로 컴백 기대감 폭발
▲ (사진=에이티즈)
▲ (사진=에이티즈)

 

[제니스뉴스=온라인뉴스팀]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퍼포먼스 영상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에이티즈는 18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인셉션(Inception)’과 ‘땡스(THANXX)’ 두 곡의 댄스 미리보기 콘텐츠를 오픈했다. 뮤직비디오와 달리 이번 앨범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따로 제작된 것으로, 에이티즈가 컴백을 위해 얼마나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지를 엿볼 수 있다. 

각각 1분 30초 가량씩 공개된 영상에서 에이티즈는 앞서 공개된 퍼포먼스 프리뷰 포스터 속 모습으로 등장했다. ‘인셉션’은 몽환적인 눈빛과 흐르는 듯한 춤 선이 곡의 분위기를 한껏 살리기에 충분했으며, 바닥으로 눕거나 다시 일어나는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멤버들 간의 합이 더욱 돋보이는 안무들로 구성되어 있다. 

무표정한 윤호가 기타 치는 모습을 흉내내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땡스’는 장난기 가득한 눈빛으로 어디로 튈지 모를 것 같은 도발적인 포스가 화면을 압도한다. ‘이래라 저래라 에베베베, 걱정은 No thanks I’m OK, 내버려둬 난 내 리듬에 춤을 춰’ 라고 노래하며 렌즈를 응시하는 이들의 표정연기는 물론 비트를 살린 몸짓이 눈길을 끈다. 

각각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곡과 댄스영상이지만 명불허전 ‘퍼포먼스 맛집’ 이라 불리는 에이티즈의 칼군무는 여전했다. 마치 1명이 추는 것 같은 팀워크는 물론 더욱 성숙해진 눈빛연기는 본 무대에 대한 팬들의 갈증을 더욱 크게 만든 상황.

이에 따라 새로운 라운드로 돌입한 활동곡 투표 역시 그 열기가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스토리라인과 음원미리듣기 라운드를 종료하고 댄스 미리보기를 공개한지 반나절도 되지 않아 제3라운드 총 투표수는 약 20만에 육박하며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는 29일 오후6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의 발매를 앞두고 오는 20일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