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이 쏟아진다…정세운, 첫 정규앨범 인기 폭발
▲ (사진=정세운)
▲ (사진=정세운)

 

[제니스뉴스=온라인뉴스팀]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신곡 ‘Say yes(세이 예스)’로 동료 뮤지션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정세운이 지난 14일 첫 정규앨범 ‘24’ PART 1과 수록 타이틀곡 ‘세이 예스’를 발표한 가운데 작사·작곡진부터 여러 뮤지션들까지 SNS를 통해 잇따라 신곡 응원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이번 앨범을 함께 작업한 작사·작곡진들이 따뜻한 메시지로 특별한 응원을 남겼다.

타이틀곡 ‘세이 예스’를 작업한 작사가 김이나는 정세운에 관한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신곡을 “정세운식의 애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버티는 이야기. 많은 사람들이 들어주길”이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수록곡 ‘O(동그라미)’ 작사에 참여한 작사가 서지음은 “텀블링 텀블링 텀블링 텀블링 입안에서 굴러다니는 중독성이 텀블링 텀블링 감미로우세운”이라고 재치 넘치는 응원을, 수록곡 ‘돈 노(Don't know)’에 참여한 그룹 데이식스의 영케이(Young K) 역시 “함께 작업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세운씨”라고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타이틀곡과 수록곡 ‘비(Beeeee)’ 작업에 함께한 프로듀서 Tasco (makeumine works) 역시 “정세운 군의 타이틀 Say yes와 전곡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고, 가수 겸 작곡가 박문치는 “유일한 발라드 6번 트랙 ‘새벽별’을 작업했습니다. 둘 다 너무 좋아하는 곡이고 맘에 들게 잘 나온 곡이라 오늘 새벽엔 꼭 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 많이많이 들어주세요”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소속사 선후배들의 응원도 이어졌다. 케이윌은 “정세운 Say yes 직접 프로듀싱 전곡 작사 작곡 멋지다”고, 몬스타엑스의 기현은 “세운아 첫 정규앨범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 앨범 너무너무 축하행”이라고 장난기 가득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크래비티의 우빈은 “세운 선배님 노래 들어보셨나 혹시? 짱 좋아요. 많이 들어주세요”, 원진은 “완전 좋은 소식 알려드릴게요. 우리의 세운 선배님께서 컴백하셨습니다. 다들 한 번씩 들어보세요. 완전 좋아요. 믿고 듣는 세운 선배님 이번에 전곡 작사 작곡까지 하셨다는데 벽이 느껴지네요 완벽”, 성민은 “세운 선배님의 신곡이 나왔습니다.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꼭 한 번 들어보세요”라며 신곡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가수 딘딘은 “세운이 노래 스포하고 싶어 죽는 줄”,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은 “세운이 신곡 좀 들어봐요 좀! 빨리빨리빨리빨리빨리 미친 듯이 좋다고요”라며 열혈 홍보에 나섰고, 프로듀서 키겐과 브라더수도 신곡 ‘세이 예스’의 스트리밍 인증 사진을 게재하는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신곡 응원에 힘을 보탰다.

이렇듯 뮤지션과 프로듀서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정세운의 신보 ‘24’ PART 1은 방황 속 흔들리는 청춘과 이를 위로하는 마음을 정세운표 감성으로 담아낸 앨범으로, 그는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정세운은 첫 정규앨범 ‘24’ PART 1와 신곡 ‘세이 예스’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