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 시즌1 종료, 새로운 시도 빛났다 시즌2 기대
▲ (사진=악인전 방송화면)
▲ (사진=악인전 방송화면)

 

[제니스뉴스=온라인뉴스팀] ‘악(樂)인전’이 오는 25일(토) 방송을 끝으로 시즌 1을 종영한다.

‘악(樂)인전’은 장르를 불문하고 세대를 뛰어넘는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으로 매회 레전드 무대를 선보이며 토요일 밤 시청자들을 울리고 웃기고 가슴 뛰게 했다.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연출 박인석) 제작진은 “‘악(樂)인전’이 오는 25일 토요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 1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5일 첫 방송한 ‘악(樂)인전’은 매주 토요일 밤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레전드 음악인들이 선보이는 고품격 음악 콜라보레이션으로 안방극장을 공연장으로 탈바꿈시켰다는 평을 받아왔다.

이처럼 ‘악(樂)인전’은 매회 레전드급 음악인들이 출동해 시청자들의 귀와 눈을 사로잡았다. 음악 대선배와 실력파 후배가 한데 어우러져 세대를 뛰어넘는 무대를 펼쳤고 트로트, 포크, 록, 발라드,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음악 콜라보레이션으로 안방극장에 다채로운 음악을 선물했다. 이에 매주 토요일 밤만 되면 안방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음악 콘서트가 개최돼 보는 이의 기분 좋은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뿐만 아니라 시청률 상승세로까지 꾸준히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호평을 입증했다. KBS ‘악(樂)인전’ 제작진은 “그동안 ‘악(樂)인전’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며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 예능이 되도록 노력해왔다. 마지막까지 기대와 사랑으로 즐겨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의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오는 7월 25일(토) 밤 10시 55분 14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