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 첫 스틸, 한밤중 달콤 세레나데 '매력폭발'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의 달콤한 세레나데가 시작된다.

8월 11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연출 이현주/제작 MBC에브리원, 넘버쓰리픽쳐스/이하 ‘연애는 귀찮지만..)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2030들의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다. 첫 방송 전부터 해외 4개국 선판매 소식을 전하며, 취향 저격 로맨스 명작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7월 22일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이 남자 주인공 지현우(차강우 역)의 첫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표적인 로맨스 장인답게 달달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성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한밤중 옥상에 올라가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반짝이는 야경을 배경으로 평상 위에 앉아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지현우의 모습이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멋진 오빠’를 떠올리게 한다. 사진만 봐도 지현우의 달콤한 노랫소리가 자동 재생되는 느낌이다. 이와 함께 상대방의 마음을 사르르 녹이는 눈웃음 역시 시선을 강탈한다.

극중 지현우는 남자 주인공 차강우 역을 맡았다. 차강우는 소년과 남자 사이를 오가는 매력적인 정신과 닥터. 지현우는 때로는 장난꾸러기 귀여운 소년처럼, 때로는 기대고 싶은 든든한 남자처럼 여자 주인공 김소은(이나은 역) 곁을 지킬 예정이다. 다양한 로맨스 드라마를 통해 달콤한 눈빛과 목소리, 연기력으로 여심을 뒤흔든 ‘로맨스 장인’ 지현우에 딱 맞는 역할이라는 반응.

이와 관련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은 “지현우는 우리 드라마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자 주인공 김소은은 물론 TV 앞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전망이다. 지현우는 소년과 남자를 넘나드는 매력남 차강우에 최적화된 배우라고 생각한다. 특히 그의 로맨스 연기에 대한 기대도 크다. 2020년 여름밤 사랑에 대한 달콤한 세레나데를 들려줄 ‘연애는 귀찮지만..’ 속 지현우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찐 매력남’으로 돌아오는 로맨스 장인 지현우. 그에게 반하게 될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8월 11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