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아이린&슬기와 ‘주간아이돌’ MC 은혁&광희의 댄스 배틀!

유닛 그룹 레드벨벳-아이린&슬기가 주간아이돌에서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신곡 ‘Monster’로 데뷔한 괴물 신인 레드벨벳-아이린&슬기는 22일 오후 5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타이틀곡 ‘Monster’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괴롭히는 매혹적인 몬스터를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팝 댄스곡이다.

 

이날 레드벨벳-아이린&슬기는 즉석에서 ‘Monster’의 페어 안무를 선보였다. 이에 주간아이돌’ MC 은혁과 광희도 색다른 케미를 보여주겠다며 아이린과 슬기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화려한 유닛 무대를 선보여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후 2MC의 춤을 보고 레드벨벳-아이린&슬기가 본인 스타일대로 커버하는 극한 커버를 진행했다. 슈퍼주니어의 메인 댄서 은혁과 레드벨벳의 메인댄서 슬기는 EXO‘Monster’를 각자의 개성 넘치는 색깔로 바꿔 보여주며 SM엔터테인먼트 선후배 간의 춤 실력을 뽐냈다.

 

이어서 엄정화의 초대를 커버한 광희와 아이린은 메인이벤트라고 불릴 만큼 아슬아슬한 커버를 선보였다는 후문. 특히 아이린은 하바나 댄스에 이은 또 하나의 레전드 아이린 표 초대 댄스를 만들어내며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퍼포먼스 퀸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유혹적인 커버 댄스는 22일 오후 5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