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후이, 뮤지컬 '광염소나타' 주연 발탁... 데뷔 후 첫 뮤지컬 도전
그룹 펜타곤의 후이가 뮤지컬 '광염소나타'로 데뷔 후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선다.
 
'광염소나타'는 1930년도 김동인의 단편소설 '광염소나타'를 원작으로, 화려하게 데뷔했지만 이후 단 한 곡도 써내지 못하고 늘 불안감에 시달리는 작곡가 'J'가 죽음을 목격한 후 믿을 수 없는 음악을 탄생시키며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은 심리스릴러 장르의 뮤지컬이다.
 
후이는 죽음에 다가설수록 아름다운 선율을 자아내는 비운의 작곡가 'J'역을 맡아 뮤지컬 데뷔 무대를 갖는다. 후이는 극중 작곡가 배역을 맡은 만큼 뛰어난 보컬과 연기 실력은 물론 무대에서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뽐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펜타곤의 '빛나리',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비롯한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키며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한 후이는 '광염소나타'를 통해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서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후이가 출연하는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오는 24일 1차 예매 오픈을 시작으로 8월 15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국내 상연되며, 오는 9월부터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해외에 실시간 온라인 송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