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신곡 ‘Dreaming’, 전 세계 5개 지역 아이튠즈 싱글 차트 1위! 국내 음원차트도 순항!

슈퍼주니어 규현의 새 싱글 ‘Dreaming’(드리밍)이 음악 팬들 사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어제(23일) 오후 6시 정식 공개된 규현의 싱글 ‘Dreaming’은 싱가포르, 사우디 아라비아, 칠레, 볼리비아, 바레인까지 전 세계 5개 지역 아이튠즈 싱글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오픈과 동시에 벅스, 지니, 멜론 등 국내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디지털 싱글 ‘Dreaming’은 1년에 걸쳐 계절 별로 새로운 노래를 발표하는 ‘PROJECT : 季’ (프로젝트 : 계)의 첫 번째 결과물이다. 미디엄 템포 장르의 신곡 ‘Dreaming’에는 ‘네가 나의 꿈이며, 너로 인해 꿈을 꾸고 있다’는 메시지를 “넌 나만의 꿈을 담은 Story 저 밝은 햇살을 닮은 Dreaming”, “이제야 가득하게 널 위한 노랠 할 거야” 등의 희망찬 가사로 풀어냈다.

더불어 규현은 오늘(24일) 오후 6시 유튜브 슈퍼주니어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서 규현의 풍부한 감수성과 보컬이 담긴 ‘Dreaming’ 라이브 비디오를 업로드할 예정이라 눈길을 모은다.

 

한편 규현은 금일(24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연중 라이브’에 출연, 신곡 ‘Dreaming’과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화려하지 않은 고백’ 무대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