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新 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
퀴즈 위의 아이돌’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All Kill’
아이돌 명가 ‘큐브’
글로벌 아이돌 총출동

KBS2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에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뭐하나 빠지는 게 없는 아이돌 명가 ‘큐브’ 소속의 글로벌 아이돌 4팀이 총출동한다. 특히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춤신춤왕의 자리는 물론 우승을 향한 불타는 승부욕, 퍼펙트한 팀 케미를 뽐낸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7월 27일(월) 밤 8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1회 게스트 세븐틴에 이어 2회 게스트로 아이돌 명가 ‘큐브’ 소속의 비투비, 펜타곤, CLC, (여자)아이들이 출격한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특히 비투비의 메인 댄서이자 래퍼 프니엘은 한국 생활 12년차, 펜타곤의 리드 래퍼 유토는 한국 생활 7년차, CLC의 보컬 손은 한국 생활 8년차, (여자)아이들의 보컬이자 리드 댄서 우기는 한국 생활 4년차인 다국적 아이돌. 이에 프니엘과 유토는 한국 국적의 은광, 키노와 함께 ‘펜타비’ 팀을, 손과 우기는 한국 국적의 예은, 수진과 함께 ‘큐브걸’ 팀을 결성해 역대급 팀 케미를 폭발시키며 퀴즈 대결을 벌인다.

 

무엇보다 ‘펜타비’와 ‘큐브걸’ 두 팀의 뜨겁게 폭발하는 승부욕과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한국어 대결이 스튜디오의 공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했다. (여자)아이들의 수진은 “한국인인 걸 인정받고 가겠다”며 자신감 넘치는 선전포고로 사랑스러운 비주얼 뒤에 숨겨진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줬고, CLC의 예은은 글로벌 아이돌 춤을 완전 정복하며 단숨에 ‘퀴즈돌’의 춤신춤왕 등극을 예고해 그녀의 센스만점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비투비의 프니엘은 ‘펜타비’의 운명을 손에 쥐며 반전 하드캐리했다. 특히 프니엘은 “(퀴즈 대결) 자신 있습니까?”라는 MC 장성규의 질문에 일말의 고민도 없이 “아니요”라고 당차게 말해 스튜디오의 배꼽을 싹쓸이하며 ‘퀴즈돌’의 반전남으로 등극한 것. 이에 첫 등판부터 프니엘이 선보일 예측 불가능한 웃음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이처럼 ‘펜타비’ 승관, 프니엘, 키노, 유토와 함께 ‘큐브걸’ 예은, 손, 수진, 우기가 펼친 활약과 함께 이번에는 또 어떤 기상천외한 한국어 대결이 두 팀의 가슴을 졸이게 만들었을지 7월 27일(월) 방송하는 ‘퀴즈돌’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 2회는 오는 7월 27일(월) 밤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 (사진=)
▲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