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둥이 보고 싶은 랜선 이모, 삼촌들이여! 아맛으로 오라~!!”
TV CHOSUN‘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트롯둥이들의 특급우정 빛났다!
아맛 단독! 정동원의 새 단장 하동집 나들이!

동원이 집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아내의 맛이 최초로 트롯둥이 정동원의 새 단장한 하동집을 공개한다.

오는 4() 방송될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09회에서는 코로나 때문에 네 번째 연기된 미스터트롯 콘서트로 인해 주말 동안 하동집에 있던 정동원을 찾아간 남승민과 임도형, ‘트롯둥이 삼총사이야기가 담긴다. ‘아내의 맛최초로 새 단장을 마친 정동원의 하동집이 소개되면서, , , 맛 호강까지 삼박자가 완벽했던 환상의 집들이가 펼쳐진다.

몇 개월간 열심히 준비했던 미스터트롯콘서트가 또다시 연기되자 속상했던 정동원은 하동으로 내려가 주말을 보냈던 상태. 정동원과 영혼의 단짝들인 남승민과 임도형은 실망감과 아쉬움이 큰 정동원을 위로하고 기운을 불어 넣어주기 위해 하동을 깜짝 방문했다.

새롭게 단장한 정동원의 하동 하우스를 여기저기 낱낱이 살펴보며 집구경을 마친 남승민과 임도형은 정동원과 고래사냥이라는 주제로 진지한 수다 삼매경에 빠졌다. ‘고래사냥을 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치열하고도 은밀한 방구석 1열 토론을 벌인 것.

그리고 열띤 토론 후 정동원은 남승민과 임도형을 위해 기꺼이 동원 셰프로 변신, 단 하나뿐인 특제 볶음면을 만들었다. 정동원표 특제 볶음면은 윤기가 자르르 넘치는 극강 비주얼과 먹방 신동 임도형의 두 눈을 번쩍 뜨게 할 만큼 꿀맛을 자아내며 요리마저 완벽한 팔방미남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무엇보다 정동원은 남승민과 임도형을 위해 특별히 자신의 비밀 아지트를 공개했다. 정동원의 비밀 아지트는 팬들의 애정이 가득한 선물과 정동원이 선택한 아이템으로 꾸며져, 정동원만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던 터. 게다가 정동원의 새 하동 하우스에는 음악에 대한 정동원의 열정을 뒷받침할 수 있는 음악실이 마련돼 남승민과 임도형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이어 정동원과 남승민, 임도형은 즉흥적으로 깜짝 합주 공연을 펼치며 방구석을 콘서트장으로 만들어버렸다. 장난치고 놀며 발랄함을 자아내던 트롯둥이 삼총사는 음악 앞에서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돌변, 트롯 신동들답게 뛰어난 역량을 발휘했다. 이내 흥이 끓어오른 세 사람은 한창 유행 중인 비의 댄스 퍼레이드까지 펼치며 멋짐까지 폭발시켰다.

제작진은 트롯둥이 정동원, 남승민, 임도형 세 사람은 때 묻지 않은 순수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아내의 맛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오는 4()에 방송될 109회에서는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정동원의 하동 새집 투어를 비롯해 트롯둥이들의 특급우정이 훈훈함을 안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사진=)
▲ (사진=)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09회는 오는 4()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 CHOSUN ‘아내의 맛’]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