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M, 20일 美 ABC 간판쇼 ‘GMA’ 출연…신곡 ‘100’ 무대 방송 최초 공개!
‘더 스테이지’ 16일부터 시작! 다채로운 무대 콘텐츠 예고!
파워풀한 에너지 담은 ‘100’ MV 티저 오픈!

SuperM(슈퍼엠,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미국 ABC의 간판쇼 ‘Good Morning America’(굿 모닝 아메리카, 이하 GMA)에 출연한다.

SuperM은 오는 20일(현지시간) 이원 생중계로 진행되는 ‘GMA’에 출연, 새 싱글 ‘100’(헌드레드)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하며 미국 전역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GMA’는 미국 아침 시간대 프로그램 중 최상위급 시청률로 알려져 있는 ABC 채널의 생방송 아침 뉴스 프로그램으로, SuperM은 이날 방송에서 신곡 ‘100’ 무대를 펼치며 에너제틱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함은 물론, 화상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에 앞서 SuperM은 16일부터 유튜브 SuperM 채널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신곡 ‘100’ 무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SuperM THE STAGE’(슈퍼엠 더 스테이지)를 오픈, 오리지널 무대를 비롯해 여러 가지 버전의 무대 영상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어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난 11일부터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연일 오픈하고 있는 SuperM은 금일(13일) 오후 1시에는 신곡 ‘100’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 (사진=)
▲ (사진=)

 

한편, SuperM의 신곡 ‘100’는 8월 14일 오후 1시(14일 0시 EST/13일 21시 PST)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