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출신 유제이, '홀로' 커버 영상 공개…색다른 느낌 선사
‘K팝스타5’ 출신 유제이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소속사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 월스 TV에 이하이 '홀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제이는 이하이 '홀로'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소울 가득한 음색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유제이는 저음과 고음을 아우르는 음역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제이가 커버한 이하이 '홀로'는 이하이 신보로, 홀로 남아 외로움의 시간을 견뎌낸 이하이 본인과 더불어 폐쇄된 사회적 환경에 갇힌 이들에게 전하는 위로를 담은 곡. 최근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많은 화재를 낳았다.
 
신이 내린 음색, 천재 소울, 꿀 성대 중 한 명. 그런 유제이의 목소리와 '홀로' 가 만나 이번 커버 영상이 어떤 시너지를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소속사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는 " 유제이의 감성의 '홀로'를 듣고 많은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 앞으로는 커버 곡 보다 유제이 데뷔곡에 더 집중할 예정이다. 조금만 더 시간을 가지고 기다려달라 유제이 특유의 감성으로 신곡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제이는 ‘K팝스타5’ 당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심사위원 전원에게 극찬을 받으며 ‘15살 휘트니 휴스턴’이란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최근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음악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사진=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