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디지털 싱글 ‘Dynamite’ MV, 공개 약 24시간 만에 1억뷰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24시간 만에 1억뷰를 돌파하는 폭발적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21일 오후 1시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1시 30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1억뷰를 돌파한 26번째 뮤직비디오를 추가하면서 지난 6월 ‘Black Swan’ 이후 한국 가수 최다 1억뷰 뮤직비디오 보유 기록을 두 달 만에 갈아치웠다.
 
앞서 ‘Dynamite’ 뮤직비디오는 공개 시점에 동시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넘기며 역대 최고 유튜브 프리미어 뮤직비디오 시청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공개 20여 분 만에 조회 수 1000만 건을 넘겨 지난 2월 1시간 5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한 ’ON’의 기록을 경신,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이어 1시간 14분 만에 2000만뷰, 3시간 만에 3000만뷰를 넘기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Dynamite’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정상은 물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 방탄소년단의 컴백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또 한 번 실감케 했다.
 
‘Dynamite’는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로,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방탄소년단의 마음을 담아 완성한 곡이다. 공개 후 (22일 오전 8시까지 기준) 전 세계 104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시작부터 끝까지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내는 뮤직비디오는 각기 다른 공간에서 자신만의 멋과 개성을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배경과 레트로 콘셉트의 소품 및 의상, 헤어스타일 등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 (사진=)
▲ (사진=)

 

bt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