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M 마크, 루카스 ‘호랑이 (Tiger Inside)’ 티저 이미지 오픈!

SuperM(슈퍼엠,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마크와 루카스의 ‘호랑이 (Tiger Inside)’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금일(27일) 0시 SuperM의 각종 SNS 공식 계정에는 마크와 루카스의 감각적인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신곡 ‘호랑이 (Tiger Inside)’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에는 에메랄드 컬러와 금색 자수 디테일이 어우러진 오리엔탈 무드의 의상을 입은 채 강렬한 눈빛을 보내는 마크와 루카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으며, 두 멤버를 시작으로 개인 티저 이미지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신곡 ‘호랑이 (Tiger Inside)’는 맹수의 그르렁거리는 소리를 떠올리게 하는 신디사이저와 디스토션 된 강렬한 808베이스로 동양적인 테마를 독특하게 풀어낸 댄스곡으로, 호랑이의 움직임을 형상화하여 한층 더 다이내믹하고 역동적인 안무를 더해 SuperM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 (사진=)
▲ (사진=)

 

SuperM은 오는 9월 1일 오후 1시(1일 0시 EST, 8/31 21시 PST)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호랑이 (Tiger Inside)’를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