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디바’ 김윤희, 데뷔 1년반만에 ‘유희열의 스케치북’ 첫 출연!

가수 김윤희가 데뷔 1 5개월만에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첫 출격해 유희열의 극찬을 받았다.

김윤희는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야생화 특집에서 출연했다. 김윤희는 지난 해 3월 데뷔 후가수들이 가장 서고 싶어하는 무대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처음 출연하는 영광을 안았다.

2016 SBS ’슈퍼스타K6’를 통해 심사위원과 가수 지망생으로 처음 인연을 맺은 유희열과 김윤희는 이날 약 3년만에 감격스럽게 재회했다. 유희열은 폭풍성장한 김윤희의 모습을 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유희열은 과거 김윤희에게목소리에 비가 내리는 것 같다”, “목소리가 촉촉하다라고 극찬한 바 있다. 김윤희는 유희열의 극찬에 힘입어 이날 이승훈의비 오는 거리를 열창해 다시 한번 유희열을 감동케 했다.

이 가운데 김윤희를 응원하기 위해 재주소년 박경환이 특별한 응원 메시지 영상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현재 신곡 작업 중으로, 김윤희는존경하는 뮤지션이라 다음 앨범을 준비하며 협업 부탁을 드렸는데 흔쾌히 수락해주셨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번 무대가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처음 나오는 출연진이 모인야생화 특집인 만큼, 김윤희는 그 의미에 맞는 자신의 데뷔 앨범 수록곡처음이잖아요를 열창하며 감성을 전달,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2002년생으로 올해 고3 수험생이 된 김윤희는 녹화 당일수능 D-100을 맞았다. 김윤희는3의 의지를 불태우며유희열의 스케치북자유 이용권을 따내겠다는 각오를 표해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 (사진=)
▲ (사진=)

 

한편 김윤희는 지난해 3월 데뷔 싱글비가 내려를 선보이며 주목받는 여자 솔로 가수의 탄생을 알렸다. 이어 지난해 11월엔소녀 디바로서의 성장통을 표현한 곡나는 나, 이제는 나를 더 사랑하고 싶어를 발매했으며, 지난 4월에는 10대의 발랄함과 풋풋한 첫사랑을 표현한 곡 ‘ABC’를 공개해김윤희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