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커버댄스를?! ‘이달의소녀’와 고난도 댄스배틀 벌인 복면가수 정체는?

내일(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을 기록하며 소향, 이석훈, 강승윤과 공동랭킹 3위를 기록한 가왕 ‘장미여사’와 그녀에게 대적하기 위해 출격한 복면가수 8인의 무대가 시작된다.

​고난도 칼군무로 유명한 NCT127의 ‘Cherry bomb’ 댄스가 '복면가왕' 무대에서 커버되며 관심이 쏠린다. 한 복면가수는 걸그룹 이달의소녀와 함께 무대를 꾸몄는데, 마치 원래 한 팀인 것 같은 칼군무를 소화해내며 극찬을 얻어낸다.

​또 '복면가왕'에 배우 지현우를 추천하며 황금인맥을 자랑한 복면가수가 관심을 모은다. 그는 “지현우 씨가 노래를 잘해서 출연하면 좋을 것”이라고 말하며 특급인맥을 과시한다. 지현우와 두터운 친분을 자랑한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한국 록의 자존심’ 박완규와 김경호가 '복면가왕'에서 제대로 맞붙어 눈길을 끈다. 판정단들은 박완규&김경호와 소름 돋는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복면가수를 보고 환호를 보내는데, 이에 완벽한 선곡까지 더해져 열광의 도가니에 빠진다.

▲ (사진=)
▲ (사진=)

 

랩, 댄스, 노래 모든 게 완벽한 복면가수 8인의 무대는 내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