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싱어6' ‘터보’ 김종국, 두 번째 ‘리매치’ 출격...

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가 두 번째 리매치 주인공인터보김종국과 9 7일 온라인 국민 판정단이 함께하는 첫 비대면 녹화를 진행한다.

‘히든싱어6’ 제작진은 “9 7일 월요일 오후 7시 경부터 원조가수 김종국과 함께 네이버TV를 통해히든싱어 온라인 국민 판정단이 지켜보는 비대면 방식의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3히든싱어시즌1에 원조가수로 출연한 바 있는 김종국은 앞서리매치첫 주인공이었던 감성 디바 백지영에 이어 두 번째로 리매치에 나선다. 이번히든싱어6’에서는 김종국의터보시절 명곡을 재조명해 시즌1과의 차별화를 시도한다.

온라인 국민판정단으로 참여하려면 네이버TV ‘히든싱어채널에 접속, 각 라운드 전반부를 시청한 후 #3388(유료문자 1건당 100)을 이용해 문자로 실시간 투표를 하면 된다. 온라인에서는히든싱어본 녹화와 동시에 각 라운드 전반부 무대가 생중계되며, 국민 판정단의 투표가 끝난 뒤에는 중계가 잠시 중단된다.

온라인 국민 판정단의 실시간 투표는 본 녹화에 그대로 반영되어 각 라운드 별 탈락자를 결정하며, 결과는 추후에 JTBC ‘히든싱어6’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때문에 온라인 중계의 내용 발설, 화면 캡처, 녹음, 녹화 등은 절대 금지된다.

JTBC ‘히든싱어6’가 온라인 국민 판정단과 함께하는 첫 비대면 녹화 겸 두 번째 리매치인 김종국 편은 9 7일 월요일 오후 7시경 네이버TV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 (사진=)
▲ (사진=)

 

(사진제공= JTBC 히든싱어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