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연애는 귀찮지만’ OST 세 번째 주자! ‘I'll Be There’ 가창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MBC every1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OST를 가창한다.

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OST Part. 3 - ‘I'll Be There’는 리드미컬한 신스 계열 사운드와 세련된 분위기의 팝 스타일의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서은광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 OST 라인업이 공개됐을 때부터 꾸준히 정식 발매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던 곡으로 극중 주인공인 차강우(지현우 분)와 이나은(김소은 분)의 로맨스가 진행될수록 드라마의 분위기와 감성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또한 지난 4일 제작사 공식 유튜브인 ‘포레스트TV’ 채널을 통해 공개된 ‘I'll Be There’ 녹음 현장 영상에서 곡의 세련된 사운드와 서은광의 가창력,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일부 오픈돼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소속 그룹 비투비의 메인 보컬로 활약하고 있는 서은광은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비밀(Insane)’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 ‘그리워하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너 없인 안된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이끌었다. 지난 6월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을 발표하며 솔로 활동의 첫 발을 내디딘 서은광은 드라마 OST, 예능 프로그램, 뮤지컬 등을 오가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I'll Be There’는 아시아를 휩쓴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비롯한 ‘사랑의 온도’, ‘주군의 태양’, ‘시티헌터’, ‘운명처럼 널 사랑해’, ‘신의’ 등 인기 드라마의 작곡을 맡은 오준성 음악 감독이 이끄는 작곡 크루 Top Track(오준성, 신형, 제이홍)이 직접 만든 곡으로 Top Track은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는 팝 감성의 테마송을 순차적으로 발표 중이다. 앞서 발표한 골든차일드 Y, 지범의 ‘Come With Me’와 유승우의 ‘Luv Luv Baby’로 드라마 회차별 테마와 어울리는 OST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 하우스(co-living house) ‘해피투게더’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 (사진=)
▲ (사진=)

 

<사진 : 포레스트미디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