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미니 5집 ‘CHASE’ 3차 컨셉 포토 공개… 치명적 ‘하트 스틸러’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로운 컨셉 포토를 통해 치명적 '하트 스틸러'로 변신했다.

더보이즈는 15 0,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3차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3차를 마지막으로 총 3회차에 걸쳐 공개된 컨셉 포토는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앞서 체이스(Chase)’, ‘스틸러(Stealer)’ 버전까지 두 차례에 걸친 컨셉 포토 공개로 화제를 모은 더보이즈는 15일 추가 공개된 트릭(Trick)’ 버전을 최종으로 새 앨범을 통해 공개될 역대급매력들을 강력 어필했다.

유니크한 무드와 함께 미스터리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 컨셉 포토는 신곡 더 스틸러로 선보일 더보이즈의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더보이즈 미니 5체이스는 사랑을 추격하는 () 스틸러더보이즈의 한층 치명적이고 강렬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켄지(Kenzie), Coach & Sendo, Andy Love 등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참여한 이번 앨범은 멤버 선우가 또 한 번 앨범 다수 트랙 작사에 참여해 남다른 프로듀싱 역량을 뽐냈다.

이 중 타이틀 곡 더 스틸러는 중독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힙합 장르 곡이다.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한 이 곡은 치명적 () 스틸러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 (사진=)
▲ (사진=)

 

한편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한발 앞선 오는 19일 오후 10, 첫 온라인 콘서트 ‘RE:AL’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